2022년 ORBS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싱가포르, Jan 25, 2022 - (ACN Newswire) - 2021년은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 자산, NFT 및 블록체인의 성장과 채택이 크게 발전한 암호화폐 시장의 큰 해였습니다. 또한 Moonstake는 전 세계 사용자와 파트너의 지원 덕분에 총 18억 달러의 스테이킹 자산에 도달하여 글로벌 스테이킹 제공업체의 최고 순위를 차지한 놀라운 한 해였습니다. 2022년 새해를 시작하면서 Moonstake와 전략적 코인 파트너는 플랫폼이 확장되고 발전함에 따라 여러분을 위해 많은 흥미로운 뉴스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신나는 새해를 맞이하는 우리 사용자 커뮤니티를 환영하기 위해, 우리는 Orbs와 함께 2022년에 파트너 코인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해 전략적 파트너와 협력하여 일련의 기사를 만들고 있습니다.

2021년 4월 현재 Moonstake는 Orbs 네트워크 개발팀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공식 네트워크 Guardian으로 Orbs 스테이킹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 이후로 Moonstake는 퀴즈 및 경품과 같은 Orbs 스테이킹에 대한 인식과 채택을 촉진하는 여러 캠페인을 주최했습니다. 현재 Moonstake는 모든 Orbs 검증인 중 상위 계층에 속하며 25명의 ORBS 가디언 중 10위입니다.

Orbs에게 2021년은 혁명적인 해, 혁신, 거대한 생태계 성장 및 변화의 해였습니다. Orbs 팀은 DeFi 및 NFT가 이미 블록체인 기술의 최고의 사용 사례로 부상하고 있다고 믿기 때문에 견고한 연구와 전략적 계획 후에 Orbs 코어 팀은 DeFi 및 NFT 공간에 많은 초점을 옮기기로 결정했습니다.Orbs는 또한 Moonstake는 물론이고 일본의 수호자인 D-Kuru를 포함하여 보안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네트워크에 새로운 수호자를 환영했습니다. 또한 Solana, Binance Smart Chain, Polygon, Harmony 및 Avalanche를 포함한 선도적인 DeFi 중심 블록체인과의 주요 통합을 통해 DeFi 드라이브를 가속화하고 다중 체인 자산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했습니다.이 기사에서는 Orbs의 파트너와 2022년 Orbs 생태계와 사용자 커뮤니티에 무엇이 준비되어 있는지 인터뷰할 것입니다.

Q1 가장 자랑스러운 2021년 성과는?

DeFi로 전환한 이후 Orbs는 생태계의 급속한 확장을 보았습니다. Orbs 팀이 최근에 발표한 몇 가지 두드러진 혁신 및 통합을 여기에 나열해 보겠습니다.

Orbs는 이제 Ethereum, BSC, Polygon, Solana, Avalanche 및 Harmony의 6가지 주요 레이어 1(L1) 체인에 모두 적용됩니다. 이는 차례로 17개 이상의 주요 DeFi 프로토콜(예: UniSwap, SushiSwap, PancakeSwap, Kyber Networks, 1inch, Alpaca Finance, Beefy Finance, QuickSwap, DinoSwap, Raydium, Trader Joe, Pangolin 등)과 Orbs 생태계의 통합을 가속화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다중 체인 통합은 Orbs의 추가 확장에 필요한 기반을 설정합니다. Orbs의 DeFi 상호 운용성은 L3(계층 3) 독립 실행 계층으로서 프로젝트 로드맵의 다음 단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단계에서 프로젝트는 EVM 스마트 계약의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EVM 기반 L1 및 L2 체인과 함께 작동하는 별도의 실행 계층으로 Orbs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이 아키텍처를 L3 실행 계층이라고 부르고 싶습니다.

무허가 검증자의 공용 네트워크인 Guardians에 의해 구동되는 Orbs 공용 블록체인 인프라는 이제 모두 ORBS 토큰 PoS로 구동되는 EVM 기반 L1 및 L2와 함께 작동하는 별도의 L3 실행 계층을 활성화합니다.

이러한 통합을 통해 Orbs 네트워크는 다중 체인 스테이킹을 구현하여 하이브리드 아키텍처에 다른 블록체인을 다양화하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Orbs 토큰을 이더리움에 스테이킹하는 대신 위임자는 Polygon에서 병렬 스테이킹 시스템의 일부가 되는 옵션을 갖게 됩니다.

Orbs의 L-3 기능은 DeFi 사용자에게 온체인 이벤트에 대한 분산된 무료 모바일 알림을 제공하기 위한 개방형 이니셔티브인 Open DeFi 알림 프로토콜에 배포됩니다. 이것은 Orbs의 고유한 L3 포지셔닝을 레이어 3 실행 프로토콜로 활용하고 시연하는 팀의 첫 번째 프로젝트입니다. 출시 직후부터 플랫폼이 알림 앱에 통합된 최고의 DeFi 프로토콜 목록이 이미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토콜은 Ethereum, BSC, Polygon 및 Avalanche와 같은 여러 체인과 DEX-AMM, 수익 수집기 및 금고와 같은 여러 기능에 걸쳐 있습니다.

Orbs의 여러 체인으로의 빠른 확장과 함께 작동하는 L2 체인의 가용성은 이전에 사용할 수 없었던 Orbs 네트워크를 위한 다양하고 흥미롭고 혁신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여기에는 DeFi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레이어 3 인프라인 Orbs가 포함됩니다.

Orbs는 최근 Ethereum 및 Polygon에 다중 체인 스테이킹을 도입한 최초의 플레이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전략적 솔루션은 Orbs 스테이킹 계약과 상호 작용하는 Orbs 위임자에 대한 현재 높은 이더리움 가스 비용을 완전히 완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자세한 내용은 소셜 미디어 채널, 뉴스 및 블로그 페이지를 확인하여 프로젝트 범위가 풍부하고 다양하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2 2022년에는 오브스 도입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할 예정인가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팀은 현재 Polygon 네트워크를 시작으로 L3 아키텍처 및 멀티체인 Orbs PoS 스테이킹의 추가 개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Orbs 팀은 현재 멀티체인 Orbs PoS 스테이킹 제안의 기술적 세부 사항을 작업 중입니다. 동시에 프로젝트는 Orbs Guardians 및 Orbs 커뮤니티와 지속적인 토론을 시작하여 메모 및 피드백을 위해 이 제안의 다양한 측면을 제시하고 검토합니다.

Orbs 팀은 V2 출시 이후 커뮤니티의 주요 피드백 중 하나를 해결하는 이 이니셔티브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Polygon에 스테이킹하면 PoS 유니버스 스테이킹에 Orbs 토큰 보유자의 포함 및 참여가 향상될 뿐만 아니라 Orbs를 다중 체인 프로토콜로 강화할 것입니다.

Q3 사용자는 2022년 Orbs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2022년에 Orbs는 거버넌스 메커니즘의 주요 부분이 여러 체인에 배포되는 아키텍처를 구현할 것입니다.

Polygon에 스테이킹하면 PoS 유니버스 스테이킹에 Orbs 토큰 보유자의 포함 및 참여가 촉진될 뿐만 아니라 Orbs를 다중 체인 프로토콜로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시다시피 Orbs 팀은 항상 프로젝트를 위한 새로운 기회, 확장할 새로운 체인, 고려해야 할 새로운 전략적 통합, 테스트할 새로운 기술 기능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내년에도 암호화 공간이 어떻게 더 발전할지 진정으로 예측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Orbs는 DeFi 및 NFT 분야에서 계속해서 입지를 강화하고 이러한 분야가 펼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모색할 계획입니다.

Moonstake는 Orbs의 전략적 파트너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하는 Orbs 생태계에 대한 강력한 지원을 계속 유지할 것이며 2022년에는 Orbs와 Moonstake 생태계를 함께 채택하는 것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전 세계 ORBS 및 암호화폐 사용자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