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암호화폐 커스터디 업체 코퍼, 인젝티브 메인넷 지원

기관 암호화폐 커스터디 제공업체 코퍼(Copper)가 이번달 인젝티브(INJ) 메인넷 지원을 완료했다고 인젝티브 프로토콜 측이 밝혔다. 코퍼 인터페이스에서 INJ 스테이킹이 가능하다. 코퍼는 카르다노, 폴카닷, 알고랜드 등 13종 인기 자산 스테이킹을 지원 중이다.

 

디뱅크, 웹3 소셜피드 공개.. 고래 트랜잭션 등 추적

탈중앙화 금융(DeFi) 월렛 및 데이터 플랫폼 디뱅크(Debank)가 전날 밤 웹3 네이티브 소셜 피드를 공개했다. 고래 트랜잭션, 이슈가 되고 있는 NFT, 팔로우하는 웹3 사용자의 온체인 활동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아직 베타 버전이며, 곧 다수 기능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1/28 20억달러 이상 비트코인 옵션 만기

데리비트에 따르면 비트코인 옵션 55,292.3계약이 1월 28일 만기도래 한다. 20억달러를 웃도는 규모다. 이중 36,677.6계약이 콜옵션이며, 맥스페인(max pain, 가장 많은 옵션 매수자가 프리미엄을 잃는 가격대)는 42,000달러다.

 

포켓 네트워크, 지난 30일 온체인 수익 1.5억 달러

포켓 네트워크(POKT) CEO 마이클 오루크가 오늘 “포켓 네트워크의 지난 30일 온체인 수익이 1.5억 달러를 기록했다. 노드 수는 지난해 700 개에서 현재 23,600 개 까지 증가했으며, 2,045 개 디앱이 포켓 네트워크 인프라를 사용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그는 "현재 일평균 3억 건 처리되는 온체인 데이터 라우팅 요청 횟수는 향후 10억 회까지 상승할 전망이며, 궁극적으로 이더리움 프로토콜의 네트워크 수익을 뛰어넘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포켓 네트워크 노드는 멀티체인 디앱의 온체인 데이터 요청(릴레이) 처리 횟수와 비례한 POKT 토큰 보상을 채굴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