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집행위원회, 전세계 최초 디지털 권리와 원칙 제안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수요일 전세계 최초로 디지털 권리와 원칙을 제안했다. 사람들의 권리를 보호하고 민주주의를 지지하며 공정하고 안전한 온라인 환경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디지털 기기의 환경 영향 및 에너지 소비에 대한 세부 정보 제공이 포함된다. EU 집행위원회는 디지털 권리와 원칙이 정책 입안자와 기업이 신기술을 다룰 때 지침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위원회는 올 여름까지 EU 국가, 유럽 의회가 디지털 권리와 원칙 선언문에 서명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외신 "바이낸스, 주요 EU 지불 네트워크 입금 동결 해제 예정"

외신에 따르면 바이낸스가 주요 EU(유럽연합) 지불 네트워크에 대한 입금 동결을 해제할 예정이다. 코인니스는 현재 해당 기사의 구체적인 출처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바이비트, USDT 마켓에 MIX 상장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현물 USDT 마켓에 믹스마블(MIV)을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입금은 오늘 20시 오픈된 상태다. 200 USDT 이상의 MIX 코인을 입금한 선착순 20000명 대상으로 500 MIX를 에어드롭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BTC 38000달러 회복

BTC가 38000달러선을 회복했다. 현재 바이낸스에서 3.01% 오른 38071.96 USDT에 거래되고 있다.

 

신원인증 프로젝트 리텐트리, 폴카닷 거버넌스 앱 퍼블릭 테스트 시작

분산형 신원인증 프로젝트 리텐트리(Litentry)가 폴카닷 거버넌스 앱 퍼블릭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iOS,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다운로드 가능하다. 거버넌스 앱으로 폴카닷 거버넌스 관련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은 1/26~2/24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