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암호화폐 저널리스트인 콜린 우(Wu Blockchain)는 트윗을 통해 다음과 같이 전했다.

“중국 내몽골 정부는 암호화폐 채굴에 대해 0.15 달러의 징벌적 전기 요금을 발표했다. 이러 조치는 중국이 더 이상 암호화폐 채굴을 금지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콜린 우는 중국 내몽골자치구 발전개혁위원회의 ‘암호화폐 채굴 전력에 대한 차등 전기 요금 정책 시행에 대한 알림’ 링크를 공유했다.

내용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다. (링크 : https://mp.weixin.qq.com/s/7p3o7BRA09y20YMVVgZgnQ)

암호화폐 채굴 프로젝트에 대해 전기를 사용하는 것과 차별화를 실시한다. 전기요금은 암호화폐 ‘채굴’ 항목을 차별 전기요금 정책의 실시 범위에 포함시키고 … 가격 인상 기준은 1킬로와트당 1위안이다. … ‘채굴’ 사업 리스트에 따르면 전력망 회사들은 사업 리스트에 따라 전기요금을 충분히 추가 징수하고, 전기요금 차등 정책을 엄격히 집행하고 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콜린 우 : 중국 내몽골 정부, 암호화폐 채굴에 대해 징벌적 전기요금 발표 .. 채굴을 금지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