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호 증권, 코인베이스 목표주가 300달러→220달러 하향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미즈호 증권은 화요일(현지시간) 발표한 애널리스트 보고서에서 수익률 하락과 함께 암호화폐 하락장 조짐으로 인해 코인베이스 주식은 상반기 매우 매력적이지 않다고 진단했다. 코인베이스 목표주가는 300달러에서 220달러로 하향조정됐다. 미즈호는 2021년 4분기 코인베이스 거래량이 전분기 대비 60% 가량 증가한 약 5250억달러로, 약 20억달러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했다. 다만 올해 1분기 기대 수익이 낮아질 것으로 예상했다. 코인베이스 주가는 전날 3.06% 하락한 185.63달러로 거래를 마쳤다.

 

예술품 NFT 플랫폼 TRLab, 420만달러 조달

홍콩 기반 예술품 NFT 플랫폼 TRLab이 420만달러를 조달했다고 코인데스크가 보도했다. 애니모카브랜드, Bertlesmann Asia Investments(BAI), Kenetic Capital, INCE Capital 등이 라운드에 참여했다. TRLab은 이번 분기에 2개의 새로운 NFT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멤버십 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다.

 

발키리, 나스닥 비트코인 채굴기업 ETF 신청

암호화폐 전문 자산운용사 발키리 인베스트먼트(Valkyrie Investments)가 미국 SEC(증권거래위원회)에 비트코인 채굴자 ETF 나스닥 상장을 신청했다고 코인데스크가 전했다. 해당 ETF(Valkyrie Bitcoin Miners ETF)는 비트코인 채굴을 통해 최소 50%의 이익을 얻는 회사 주식에 순자산의 최소 80%를 투자할 계획이다. 지난해 12월 SEC는 발키리 비트코인 현물 ETF 승인을 반려한 바 있다. 발키리 비트코인 선물 ETF는 작년 10월 승인을 받았다.

 

분석 "中 채굴 금지 해제? 네이멍구 암호화폐 채굴에 징벌적 전기료 부과"

우블록체인이 "중국 네이멍구 정부는 암호화폐 채굴에 대해 0.15달러(1위안)의 징벌적 전기요금을 발표했다. 하지만 이러한 움직임은 중국이 더이상 암호화폐 채굴을 금지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전했다.

 

후오비 글로벌, STORE 상장

후오비 글로벌이 오늘 22시 파이오니어존 USDT 마켓에 STORE (Bit.Store)를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입금도 이때 오픈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