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거래소 빌빗, 국내 진출 기념 이벤트 진행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빌빗(Villbit)이 한국 시장 진출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년 몰타에 설립된 빌빗은 USDT 마진계약, 카피트레이딩 및 코인 마진 계약 등 세 가지 플래그십 상품을 메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통해 현재 업계 최저인 Maker 0.02%, Taker 0.03%의 수수료를 제공하고 있다.

빌빗 거래소는 신규 유저들의 진입 장벽을 낮춘 UI를 제공하여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거래환경 조성과 거래소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에 즉시 답변해주는 24시 다국어 고객 지원 시스템을 운영하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거래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빌빗은 한국 시장 진출 기념으로 국내 사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가입시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며, SNS 팔로우 이벤트와 최대 50% 수수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빌빗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빌빗 거래소 관계자는 “빌빗은 모든 사용자에게 자유롭고 편리한 거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북미, 유럽에 이어 한국 시장 진출을 통해 향후 아시아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