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이달 28일까지 2022년 상반기 공개 채용 진행

- GS네오텍, Cloud&CDN∙컨택센터 등 3개 분야에서 18개 직무 인력 채용

- GS네오텍 IT사업본부 서정인 총괄 “우수한 인재들과 함께 고객사의 디지털 전환(DX) 실현을 위해 기술력 강화할 것”

GS네오텍(지에스네오텍, 대표 남기정)이 이달 28일까지 2022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채용은 Cloud, CDN, 컨택센터 3개 분야에서 영업, 엔지니어, 개발 등 18개의 직무에 대한 인력을 채용한다. 먼저, Cloud 분야에서는 ▲기술컨설팅 ▲N/W컨설팅 ▲보안컨설팅 ▲PM ▲MSA컨설팅 ▲데이터엔지니어 ▲GCP컨설팅 등 7개 직무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CDN 분야에서는 영업, WAF 컨설팅, CDN 운영 등 3개 직무에 대한 채용을 진행한다. 또한, 컨택센터 분야에서는 ▲기술영업 ▲프리세일즈(Pre-sales) ▲PM ▲기술컨설팅 등 4개 직무에서 채용이 진행된다. 이 밖에도, 영업기획과 개발직무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온라인 인적성검사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원서 접수는 2월 28일까지 GS네오텍 홈페이지의 채용공고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해당 직무 및 회사 소개 등 자세한 정보는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S네오텍 IT사업본부 서정인 총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팬데믹 상황으로 디지털 전환(DX)이 더욱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다”라며 “GS네오텍은 이번 채용을 통해 선발된 우수한 인재들과 함께 고객사의 디지털 전환 실현을 위해 기술력을 강화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GS네오텍은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로 AWS 2018 올해의 파트너상, 2021 커스터머 서포트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또한, 컨택센터 솔루션 기업인 제네시스사의 올해의 파트너상을 2019년과 2020년, 2021년까지 3년 연속 수상한 국내 최고의 제네시스 파트너사이며, 옴니채널 글로벌 1위 기업인 젠데스크의 파트너이기도 하다. GS네오텍은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솔루션 구축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등 국내에서 DX시장을 선도하는 IT기업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