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9To6 Bank’에서 공유와 김연아가 만난 사연은?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공유와 김연아가 함께한 ‘9To6 Bank’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세계적인 스포츠스타 김연아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공유가 ‘기다릴게요, 오후 6시까지’라는 따뜻한 광고 카피를 내세워 ‘9To6 Bank’의 영업시간을 쉽게 전달했다. 또한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국민들에게 2시간 더 여유롭게 은행을 방문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9To6 Bank’의 편의성을 강조했다.

‘9To6 Bank’ 광고는 공유, 김연아가 각각 등장하는 TV광고 영상 2편과 온라인 바이럴 영상 1편, 범퍼광고 4편으로 구성된다. 특히, 바이럴 영상에서는 공유와 김연아가 함께 출연해 재치있는 연기와 입담을 선보이며 재미와 정보를 함께 전달한다.

KB국민은행은 대면채널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지난 14일부터 영업점 운영시간을 오후 6시까지 2시간 연장하는 ‘9To6 Bank’를 전국 72곳으로 확대 시행했다. 비대면 거래 확대에도 불구하고 자산관리, 대출상담 등 대면채널에 대한 니즈가 높은 금융서비스 부문에서 고객 접근성을 높여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오후 6시까지 영업하는 ‘9To6 Bank’를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며, “늦은 시간에도 은행이 필요한 고객님들께 전문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9To6 Bank’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광고 영상은 TV채널과 유튜브 등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광고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와 모델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담은 메이킹 영상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