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트(fint), 첫 투자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핀트, 출시 3주년 기념 첫 투자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최대 2만 5천원의 혜택 100% 제공

- 최소 20만원 이상 입금 후 운용 시, 투자지원금 1만원과 핀트 머니 5천원 지급, 100일 간 운용 유지하면 추가 투자지원금 1만원 지급

- 핀트, AI가 고객별 투자성향에 따라 알아서 자동 투자 및 리밸런싱 수행.. 투자 진입 장벽 낮춰

자산을 쌓아가는 AI 일임 투자 ‘핀트(fint)’를 운영하는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대표 정인영)이 핀트 투자를 처음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만 5천원의 혜택을 100% 제공하는 ‘핀트 첫 투자 기념 기프트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17일 핀트 출시 3주년을 맞이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핀트의 간편 투자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2019년 4월 첫 선을 보인 핀트는 최소 20만원이라는 소액만 있으면 AI가 고객의 투자 성향에 맞춰 알아서 글로벌 ETF 포트폴리오 구성 및 매매 주문은 물론, 시장 상황에 따라 포트폴리오 리밸런싱까지 자동으로 수행해주는 서비스다.

핀트 투자가 처음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오는 30일(토)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핀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간단히 신청할 수 있으며 기간 내 20만원 이상 입금해 운용을 시작하면, 투자지원금 1만원과 함께 ‘핀트카드’ 결제 시 사용 가능한 ‘핀트머니’ 5천원을 지급한다. 또한, 100일 동안 핀트 투자 운용을 유지하기만 하면 투자지원금 1만원을 추가 리워드로 증정해 최대 2만 5천원 상당의 혜택을 100% 받을 수 있다.

한편, 올해 3주년을 맞이하는 핀트는 지난 2019년 4월 국내 최초 비대면 투자 일임서비스로 시작한 이래 고속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현재 핀트의 AUM은 1113억원, 누적 회원 수는 72만명, 누적 투자일임 계약 수는 약 20만 건에 달한다. 핀트는 고도화된 기술력과 운용 노하우로 개인별 투자 성향에 맞춰 매스 고객 대응이 가능하다는 특징으로 국내 AI 투자 일임 앱 서비스 중 가장 많은 개인 고객수를 보유하며 국내 대표 모바일 투자 서비스로서의 입지를 공고히하고 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