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코리아퍼스텍’과 클라우드 사업 추진 위한 협약 체결

<이미지 설명 : 베스핀글로벌, 코리아퍼스텍과 클라우드 사업 추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좌)코리아퍼스텍 김상직 대표, (우)베스핀글로벌 장인수 대표>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 베스핀글로벌이 코리아퍼스텍과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베스핀글로벌은 코리아퍼스텍이 보유한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솔루션의 단독 파트너로서 고객 신뢰 제고 및 가격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베스핀글로벌은 코리아퍼스텍에 클라우드 역량 강화를 위한 기술과 교육을 제공하는 등, 양사는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및 SI, MSP 사업 확대라는 사업 목표를 기반으로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상호 지원할 예정이다.

김상직 코리아퍼스텍 대표는 “클라우드 전문 기업인 베스핀글로벌과의 협약을 통해 디지털 전환의 핵심인 클라우드 역량을 갖추게 됐다”며, “클라우드 산업이 매해 가파르게 성장하며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수요도 크게 증대되고 있는 만큼, 양사의 상호 지원 체계 구축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창출 및 성장 동력을 마련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인수 베스핀글로벌 한국 총괄 대표는 “베스핀글로벌이 오랜 기간 여러 분야에서 탄탄한 역량을 다져온 코리아퍼스텍과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솔루션의 단독 파트너로서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양사가 각자 보유한 기술력과 경험을 결합한다면 국내 기업과 공공기관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베스핀글로벌은 다양한 산업에서 IT 환경을 구축하는 기업들과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의 디지털 전환과 비즈니스 혁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