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테크놀러지 - 디센트 지갑 MOU 체결

㈜스카이테크놀러지(대표 장상옥)는 블록체인 지갑 ‘디센트(D’CENT)’ 개발사 아이오트러스트(대표 백상수)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새로운 NFT 비즈니스 플랫폼 'SKY Play'와 블록체인 지갑 제공자로서 기술 협력과 각 플랫폼을 통한 공동 마케팅을 펼칠 예정. 

스카이테크놀러지는 싱가포르 법인 주재 하에 NFT 비지니즈 플랫폼 'SKY Play' 오픈을 앞두고, 파트너사들과 협업하고 있으며 자체 토큰 상장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카이테크놀러지의 장상옥 대표는 “기술력 기반의 글로벌하고 뛰어난 역량의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플랫폼의 편의성과 신뢰성 그리고 안전성 등을 끊임없이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오트러스트의 백상수 대표는 “지난 해 디파이 서비스가 폭발적으로 성장하였다면 올해부터는 NFT와 P2E가 블록체인의 킬러 앱이 될 것이라는 예측에 이견이 없다. 이번 NFT와 P2E 기반의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디센트 지갑이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에 기여함과 동시에 동남아시아까지 확장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본다.”라고 전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