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다이스, 글로벌거래소 OKX Blockdream Ventures로부터 투자 유치 밝혀

클레이튼 기반의 P2E, NFT, Metaverse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레이다이스(KLAYDICE)가 글로벌 주요 거래소 플랫폼 중 하나인 OKX의 투자 계열사인 OKX Blockdream Ventures로부터 시드라운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클레이이다이스가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OKX Blockdream Ventures는 Layer2, DeFi, WEB3.0, NFT, Metaverse 등 다양한 블록체인 기반의 프로젝트를 인큐베이팅 및 투자를 진행하는 글로벌 벤처이다. 

클레이다이스는 급성장하고 있는 다양한 가상세계(게임, SNS, 메타버스 등)를 KLAYDICE의 NFT를 활용해 하나의 세계로 연결하는 프로젝트로서, 100만 다운로드와 80만 유저수를 보유한 'DICAST: Rules of Chaos'의 P2E 게임을 먼저 런칭할 예정이다.

클레이다이스측은 “이번 투자 유치는 현재까지 공개된 6건의 투자유치와 함께 클레이다이스가 글로벌 프로젝트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이며, 향후 OKX Blockdream Ventures와 함께 글로벌 탑 프로젝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