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NFT 브랜드 왓더프로그, 미술 전문 기업 서울옥션블루와 NFT 파트너십 체결

- 향후 메타버스에 활용 가능한 왓더프로그 아바타 제작 예정

- 서울옥션블루 자회사 엑스엑스블루의 NFT 멤버십 이용자 혜택 제공

- 오는 8일 캐릭터 패션 아이템 증정하는 왓더프로그 NFT 공식 판매 시작

글로벌 수집형 패션 NFT 브랜드 왓더프로그가 대형 미술품 경매사 서울옥션의 관계사 서울옥션블루와 NFT 프로젝트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양사 파트너십을 통해 왓더프로그는 향후 메타버스에 활용될 수 있는 자체 아바타를 제작 및 판매할 계획이다. 지난 3월 브랜드를 출시한 왓더프로그는 밈(meme) 기반 개구리 캐릭터를 중심으로 실물형 패션 NFT 프로젝트를 운영 중이다.

또한 왓더프로그는 서울옥션블루 자회사 XXBLUE(엑스엑스블루)와도 시너지를 낼 계획이다. 먼저 XXBLUE 멤버십 이용자에게 왓더프로그 패션 NFT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3월 브랜드를 첫 출시한 왓더프로그는 패션과 게이미피케이션 방식을 결합한 NFT 프로젝트를 운영 중이다. NFT 구매 시 총 7개 등급으로 구분된 랜덤 후드 티셔츠를 수집할 수 있다. 오는 8일 NFT 공식 판매를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서울, 뉴욕, 도쿄 등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도 준비 중이다.

왓더프로그 관계자는 “이번 서울옥션블루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콘텐츠 창작자뿐 아니라 이용자에게도 더욱 풍성한 양사의 NFT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저변이 확장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