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BTC)은 300일 이상 상승하는 평행 채널 내에서 거래되고 있는데, 이것은 아마도 장기적인 조정 구조일 것이다. 이를 비인크립토가 11일 전했다. 참고용입니다.

주간 차트로는 BTC가 2018년 12월 3,122 달러 최저치 이후 상승세를 보이고 있음을 보여준다.

만약 그 당시에 가격이 상승하기 시작했다면, 그것은 아마도 이 상승의 파동 4 ~ 파동 5(흰색)에 있을 것이다.

이러한 상승 움직임을 통해 2019년 6월부터 2020년 3월까지, 2021년 4월부터 2022년 1월까지의 기간이 조정되었다.

이들 사이에는 이들이 이 증가의 2와 4의 파동이라는 것을 암시하기에 충분한 교대가 있다.

장기적인 움직임은 이 가능성과 일치한다. 그러나 이 파동 카운트가 올바른지 판단하려면 단기 이동을 살펴봐야 한다.

[BTC 삼각수렴]

첫 번째 잠재적 파동 수는 4파가 시메트릭 삼각수렴(Symmetrical Triangle) 안에서 형성되고 있음을 시사한다. 여기서 BTC는 현재 하위파 D(빨간색)에 있다. 이러한 가능성에서 BTC는 51,000 – 55,250 달러로 상승할 것이다. 0.5 – 0.618 피보나치 되돌림 지지 수준으로 생성된 영역이다. 그 후, 또 다른 하락이 예상된다.

지속적인 조정이 진행 중임에도 불구하고 이 카운트는 여전히 유효하다.

단기 움직임을 살펴보면, BTC는 앞서 언급한 하위파 D(빨간색)를 완료하기 전에 한 번 더 상향 이동이 남아 있음을 알 수 있다.

각 파동이 이전 파동의 0.618에 가깝게 되돌아와야 하기 때문에 이 카운트가 유효하게 유지되기 위해서는 가격이 50,000 달러보다 상당히 높아져야 할 것이다.

[약세 가능성]

약세 파동 카운트는 장기 파동 3(흰색)이 같은 해 5월이 아닌 2021년 11월 사상 최고치로 끝났음을 시사한다.

여기서 BTC는 4 파동의 첫 부분(빨간색)만 완료했다. 그 후, 또 다른 대폭적인 하락이 뒤따를 것이고, 결국 가격은 3만 달러 이하로 떨어질 것이다.

단기 이동은 삼각수렴 카운트와 동일하다. 이 과정에서 BTC는 최종 하락 전까지 5만 달러를 향한 또 다른 상승 움직임을 완성할 것이다.

[BTC 조정 완료]

마지막으로 가장 가능성이 낮은 카운트는 4단계는 1월 24일에 끝났고(녹색 아이콘), BTC는 이제 5단계와 마지막 단계를 시작했다.

이 카운트의 문제는 1파가 잘리고 2파가 불규칙한 매우 특이한 하위파동이다.

그러나, 단기적인 움직임은 이전에 약술된 수치와 유사하며, 현재의 하락이 이루어진 후에는 5만 달러 이상의 증가가 예상된다.

[결론]

결론적으로, 장기 움직임에는 몇 가지 유효한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모든 단기 카운트는 현재의 하락이 완료된 후 최소 50,000 달러까지 상승할 것임을 시사한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외신 차트분석 : 비트코인 조정은 언제 완료될 것인가? 파동 수 분석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