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상’ 선글라스, NFT로 사볼까?”국내 최대 NFT거래소 Pala(팔라),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와 MZ세대 위한 실물 기반 NFT 20일(수) 출시

(22.04.12) 국내 최대 NFT 거래소 ‘팔라스퀘어(PalaSquare)’를 운영하고 있는 ‘팔라(Pala)'가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와 실물 기반 NFT를 발행, NFT 생태계의 저변을 넓힌다.

인공지능 기업 알체라와 네이버의 자회사인 스노우가 합작하여 만든 조인트벤처(VC) 팔라가 지난 1월 말 베타 버전으로 출시한 NFT 마켓플레이스 ‘팔라스퀘어(PalaSquare)’는 누적 거래량 240억원을 돌파하며 명실상부 국내 최대 NFT 거래소로 인정받고 있다. 기존 마켓들과 달리 단 1%의 판매수수료만 책정하는 사용자 친화적인 정책과 스마트폰만으로도 손쉽게 거래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오는 20일(수), 팔라는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와의 협업을 통해 실물 기반 NFT를 출시한다. 팔라스퀘어를 통해 베디베로 NFT를 구매하면 실제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정해진 범위 내에서 유저들이 직접 가격을 제안하고 실제 상품 수령 전까지 2차 거래를 진행할 수 있는 NFT 원스탑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것. 특히, 팔라는 자체 NFT인 ‘Alap: The Lost Pioneers(알랍 NFT)’에 베디베로 상품을 착용한 단 3개의 한정판 Alap NFT를 제작해 추첨을 통해 베디베로 NFT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특히, 이번 협업은 실물 기반 NFT 출시뿐만 아니라 고객이 결정하는 가격 정책, 실제 상품 수령 전까지의 2차 거래 지원, 에어드랍 이벤트까지 NFT를 처음 접해보는 고객이라도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NFT 생태계의 저변을 넓힌다는 의의가 있다. 팔라는 앞으로도 국내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NFT를 실생활 속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팔라는 글로벌 블록체인과 NFT 시장의 사용자 중심 웹3 생태계를 구축해나가겠다는 목표로 클레이튼 기반 NFT 프로젝트, 디파이(DeFi) 서비스 팔라덱스(PalaDEX), NFT 마켓인 팔라스퀘어(PalaSquare), DEX 애그리게이터 블루웨일을 통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크립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3년 론칭한 베디베로는 국내 토종 아이웨어 브랜드로 코로나 이전부터 송혜교를 비롯해 공효진, 아이유 등 유명 셀러브리티를 모델로 발탁해 국내외 시장에서 꾸준한 인지도를 확보한 데 이어, 가상 피팅(AR Fitting)을 제공하고 MZ세대를 위한 세컨브랜드 VDVR를 런칭하며 MZ세대가 사랑하는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