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보팅 주주총회 플랫폼 출시 기념 이벤트!

이노블록, ‘이노보팅 주주총회 플랫폼’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이노블록(대표이사 김도형)이 온라인 주주총회를 지원하는 ‘이노보팅 주주총회 플랫폼’을 지난 1일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노보팅 주주총회 플랫폼’은 블록체인 기반의 분산형 데이터 저장기술과 얼굴인증 적용을 통해 주주들의 투표 편리성을 증대하고, 주주총회 관리 업무에 투입되는 인력과 시간을 단축시켜 예산 및 비용 절감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개표검증을 포함한 투표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데이터는 실시간으로 검증/암호화 처리돼 블록체인에 저장되고, 안전한 전자주주총회 및 전자투표를 위해 시범적용중인 얼굴인증을 통해 인증과정의 신뢰성과 공정성을 더욱 향상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노보팅 주주총회 플랫폼’은 △위변조 방지 △개표검증 △모니터링 등 이노보팅 전자투표 솔루션의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주주총회 진행 및 관리를 위한 △위임관리 △의결권 불통일행사 권리 △집계관리 △결과보기 △블록체인 정보 △회사정보관리 △인증수단추가 등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노블록은 ‘이노보팅 주주총회 플랫폼’ 출시 기념으로 “초성퀴즈 이벤트”와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이노블록 블로그 포스트에 퀴즈 정답을 남겨 커피쿠폰을 증정하고, 내년 3월까지 신청만 한다면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김도형 대표는 “이노보팅 주주총회 플랫폼은 이노블록의 블록체인 신기술을 적용한 서비스로 간편한 명부, 투표 및 의결권 관리를 통해 주주 뿐만 아니라 발행 회사에게 기존 서비스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수요에 맞춰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