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스마일빗, 세인트빈센트 그레나딘 라이선스 인증 승인

차세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스마일빗이 지난 2022년 4월 1일, 세인트빈센트 그레나딘 정부로부터 암호화폐 관련 사업 라이선스를 승인받았다. 세인트빈센트 그레나딘 정부는 암호화폐 관련 사업에 대해 강도 높은 심사를 진행하고 있어, 업계 신뢰도가 높은 편에 속한다.

스마일빗 거래소는 이번 정부 라이선스 승인 기념으로 추천인을 통한 초기 가입자 대상 수수료 50% 할인과 30USDT 증정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50% 할인 적용 시 시장가 수수료 기준 0.03%로 현존 암호화폐 선물 거래소들 대비 가장 저렴한 시장가 수수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스마일빗 관계자는 “기존 타 거래소들이 실패한 정부 라이선스 승인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욱 빠르게 성장하여 전 세계의 모든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가 되겠다.”고 전하며, “현재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오스, 리플 4종목 거래에 대한 서비스를 지원하지만, 추후 종목을 추가하여 다양한 투자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스마일빗 거래소는 바이낸스, 바이비트 등 대부분의 해외 거래소가 한국어 지원을 종료한데 반해, 거래화면 전 메뉴에 대한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내 트레블룰에 대한 대응책으로 구매대행 사이트와 제휴하여 B2C로 암호화폐를 더욱 손쉽게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