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BTC)은 4만달러 부근의 마이너 다이아고날 지지 수준에서 반등했지만 여전히 37,000 ~ 38,000 달러 사이에서 1차 지지대를 테스트할 수 있다. 이를 비인크립토가 13일 전함.

비트코인은 지난 3월 28일 이후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4월 11일 지역 최저치인 39,200 달러까지 떨어졌다.

BTC가 1월 22일부터 시행되고 있는 상승 지지선(실선)에서 반등했을 가능성이 있다.

다만 기술지표는 약세다. RSI는 상승 지원 라인에서 분리되어 현재 50 미만이다. RSI는 모멘텀 지표이며 50 미만의 수치는 모멘텀이 약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여기에다 이 지표가 50(빨간색 아이콘) 이하로 떨어졌을 때 1월 최저치인 32,917 달러까지 떨어졌다.

BTC가 다시 무너지면 다음 상승 지지선(점선)은 37,500 달러에서 찾을 수 있다.

2시간 차트는 BTC가 하강하는 평행 채널에서 이탈됐음을 보여준다. 4월 11일(하단 빨간색 아이콘)에 채널을 저항으로 검증한 후 하향으로 가속했다.

하락세가 이어진다면 가장 가까운 지지영역은 37,800 달러 부근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일일 RSI와 달리 2시간 RSI가 강세 조짐을 보이고 있다. 강세 다이버전스(녹색선)를 발생시키는 것 외에도, 그것은 1월 이후 가장 과매도 수준에 있다.

다만 가격 움직임은 강세 반전 조짐을 보이지 않는다.

[BTC 파동 수 분석]

장기적 파동 수는 결국 5만 달러를 향한 상승 움직임이 예상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러나 BTC는 그렇게 하기 전에 단기적으로 또 다른 저점을 만들 수 있다.

가장 가능성이 높은 단기 카운트는 지속적인 감소가 A-B-C 조정 구조(검정색)임을 시사한다. A파와 C파의 비율이 1:2.61이면 37,110 달러가 된다. 하위 파동 및 마이너 하위 파동 카운트는 각각 빨간색과 노란색으로 표시된다.

잠재적 37,100 달러 목표는 또한 BTC를 잠재적 상승 평행 채널의 지지선까지 내려갈 것이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비트코인 차트분석 : 4만 달러 이상 반등 랠리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