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BTC)은 4만 달러 영역을 회수하지 못했고, 조정의 마지막 단계를 완료하기 위해 잠재적으로 하락할 수 있다. 이를 비인크립토가 15일 전함.

비트코인은 4월 11일부터 증가하기 시작했으며 4월 13일 41,561 달러로 지역 최고치를 기록했다. 하지만, 그것은 거절당했고 다음날 급격히 줄어들었다.

이러한 감소로 인해 약세를 보이는 캔들이 형성되었다. 이것은 하루 안에 이전의 감소가 모두 무효화되는 캔들 패턴의 한 종류다.

이 패턴을 만든 후에는 추가 감소가 발생할 수 있다.

[약세 기술 지표]

일별 시간대는 MACD와 RSI의 감소로 인해 BTC의 약세 전망을 나타낸다. 전자는 이미 50 이하이고 후자는 음수이다. 이는 약세 추세의 징후로 간주되며 새로운 저점이 발생 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한다.

6시간봉은 상승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것은 RSI가 과매도 상태이며, 상승하기 시작했음을 보여준다. 추세선도 여전히 손상되지 않았다. MACD에서도 유사한 현상이 나타난다.

만약 BTC 가격이 더 낮은 수준으로 떨어진다면, 결과적으로 상당한 강세 다이버전스를 만들 것이다.

[BTC 파동 수 분석]

장기 파동 수는 결국 5만 달러를 향한 상승 움직임이 예상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러나 BTC는 여전히 A-B-C 구조(빨간색)로 보이는 조정을 하고 있다. 그래서, 이 운동의 밑바닥에 대한 잠재적인 목표는 37,000 달러 근처에서 발견된다. 이것은 파동 A와 C의 비율을 1:1로 하고 상승하는 평행 채널의 지지선과 일치할 것이다.

조정이 완료된 후, BTC는 5만 달러까지 상승하기 시작할 수 있다.

단기 카운트는 BTC가 하위 4파(노란색)를 완료했음을 나타낸다. 1차 파동의 길이(노란색)와 4차 파동의 외부 되돌림(검정색)을 사용하여 37,800 ~ 37,600달러의 채널 하단과 유사한 목표가 주어진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비트코인(BTC) 외신 차트분석 : 조정의 마지막 단계를 완성하는 중인가?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