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넥트, ‘2022 VIRTUAL CONNECT’ 웨비나 개최

메타버스 시대를 위한 XR 기술 및 솔루션 적용사례 소개

글로벌 산업용 XR(확장현실, eXtended Reality) 솔루션 전문기업 버넥트(대표 하태진)가 오는 26일 온라인으로 ‘2022 버추얼 커넥트(VIRTUAL CONNECT)’ 웨비나를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2022 버추얼 커넥트’는 ‘버넥트, 메타버스 시대를 위한 XR 기술과 적용사례 중심의 솔루션 소개’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버넥트는 이번 웨비나에서 산업용 XR 기술의 최신 트렌드와 발전 방향을 공유하고, 다양한 산업현장에서의 XR 솔루션 적용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버넥트의 현재와 미래’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하는 하태진 대표는 “최근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산업현장의 안전 관련 법규 강화로 현장 정비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졌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안정성 제고에 기여하고 있는 버넥트의 최신 기술과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버넥트는 실시간 원격 협업 XR 솔루션 리모트(Remote)와 실감형 콘텐츠 제작 솔루션 메이크(Make)를 LG화학, 삼성전자 등 39개 대기업 및 계열사와 한국전력공사, 한국공항공사 등 27개 공기업에 공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100여 건이 넘는 프로젝트 진행 경험을 비롯해 107건의 지식재산권과 36건의 수상실적, 나이스 기술신용평가(NICE TCB)에서 ‘매우 우수’에 해당하는 TI-2등급의 기술신용평가 인증을 받는 등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