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블록 거래소

비블록 거래소, 디센드럴랜드(MANA), 엑시인피니티(AXS) 신규 상장

가상자산 거래소 비블록은 20일 16시에 디센트럴랜드(MANA), 엑시인피니티(AXS) 코인을 BTC 마켓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한국시간 기준 20일 14시에 입금 주소 오픈, 16시부터 거래가 가능할 전망이다. 

디센트럴랜드(MANA)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으로 구동되는 가상현실 플랫폼으로 콘텐츠와 애플리케이션을 생성 및 수익화할 수 있다. 엑시인피니티(AXS)는 블록체인 기반 트레이딩 및 배틀 게임으로 ‘엑시즈’로 불리는 디지털 펫을 육성, 배틀, 수집하는 등 다양한 참여 및 수익화가 가능한 P2E 게임이다.

이번 디센트럴랜드(MANA), 엑시인피니티(AXS) 신규 상장은 이더리움 네트워크(ERC-20)를 통한 입금만을 지원한다.

비블록 관계자는 “비블록 거래소는 검증된 코인을 우선으로 상장하는 정책을 통해 고객들이 믿고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매주 새로운 코인을 상장함으로써 회원들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블록 거래소의 운영사인 ㈜그레이브릿지(대표 황익찬)은 금융위원회 금융정보분석원(FIU)의 가상자산사업자(VASP) 신고 수리사업자다. 비블록 거래소는 이더리움,폴카닷,클레이튼,버즈,체인링크,폴리곤,샌드박스 7개 코인 시세 가격을 거래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