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블록 거래소, 엔진코인(ENJ), 갈라(GALA) 신규 상장

가상자산 거래소 비블록은 27일 16시에 엔진코인(ENJ), 갈라(GALA)를    BTC 마켓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한국시간 기준 27일 14시에 입금 주소 오픈, 16시부터 거래가 가능할 전망이다.

엔진(ENJ)은 스마트 계약 기능을 소셜 게이밍 플랫폼으로 이용자들은 웹사이트, 채팅, 가상 스토어를 만들 수 있으며, 블록체인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토큰화할 수 있다. 이때 사용되는 토큰이 엔진코인으로 실제 가치로 시세 거래가 가능하다. 

엔진코인은 현재 바이낸스, 코인베이스, 바이비트, 업비트, 빗썸, 코빗, 고팍스 등에 상장돼 있다.갈라(GALA)는 P2E(Play to Earn) 게임 플랫폼으로 플레이어는 게임에 참여해 갈라 토큰을 획득하며 갈라 생태계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갖는다. 스토어에서 자산과 아이템 구매를 위해 갈라 토큰이 사용된다.

갈라 토큰은 바이낸스, 코인베이스, 바이비트, 빗썸, 코빗, 코인원 등에 상장돼 있다.이번 엔진코인(ENJ), 갈라(GALA) 신규 상장은 이더리움 네트워크(ERC-20)를 통한 입금만을 지원한다.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통한 오입금은 복구가 어려울 수 있다.

비블록 관계자는 “비블록 거래소는 향후 철저한 검증을 통해 신규 코인을 지속적으로 상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