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빗, 친구 초대하면 10,000원 상당 비트코인 준다

- 추천인·피추천인 모두에게 비트코인 리워드 지급···추천인은 무제한 리워드 혜택
- “주변 분들도 가상자산 투자 경험해보며 다양한 혜택 받아보실 수 있을 것”

국내 최초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이 지난 2일부터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친구 추천 이벤트는 코빗에 회원가입 내역이 없는 신규 이용자가 코빗 이용자로부터 받은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추천인, 피추천인 모두에게 비트코인(BTC)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는 건당 10,000원(세전) 상당의 BTC를 받을 수 있으며 초대받은 이용자는 최초 가입에 한해 5,000원 상당의 BTC를 받는다.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 고객확인제도(KYC) 인증과 신한은행 자동이체 연동을 완료해야 리워드가 지급되며 반복적인 회원가입 및 탈퇴를 통한 리워드의 중복 지급은 불가하다. 피추천인 리워드는 가입 이력이 없는 신규 가입 회원에 한정된다.

코빗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가입 고객을 크게 늘림과 동시에 코빗의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소개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특히 추천인의 경우 리워드를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어 초기 투자금 마련에도 효과적이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코빗의 친구 추천 이벤트는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상자산에 관심 있는 고객뿐만 아니라 주변 분들도 함께 코빗 서비스를 이용해 가상자산 투자를 경험해보며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