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Atkinson”, “Locus Chain” 프로젝트에 어드바이저로 합류

로커스 체인은 로커스체인의 어드바이저로 David Atkinson이 합류하였다고 발표했다. 

로커스체인이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David Atkinson은 탈중앙화 경제시스템과 Tokenomics Designer로서 블록체인 업계의 베테랑으로 그는 Holochain을 비롯하여 블록체인 투자전문 벤처캐피털 SL2 Capital를 공동 창업했으며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 Blockleaders를 공동창업하여 블록체인 분야 저널리스트로서도 다양한 기고 활동을 하고 있다.  SL2 Capital은 Web 3.0이나 분산원장기술분야(distributed ledger technology)에 중점적으로 투자하고 있으며 특히 최근 NFT, 메타버스 및 GameFi 분야에도 활발한 투자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로커스체인은 탈중앙화 상태에서 최고의 성능과 확장성을 이루어 내는 차세대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개발사인 블룸테크놀로지는 게임, 메타버스, 의료산업, 정부 스마트시티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착수하여 장애와 한계가 없는 퍼블릭 블록체인 실용화를 이루어 낼 전망이다고 전했다.

David Atkinson은 “초저비용, 완전 탈중앙화, 무제한의 확장성 등 압도적인 성능을 가진 퍼블릭 블록체인인 로커스체인에 어드바이저로서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의 역할에 대한 기대가 크다. 나는 로커스체인을 세상에 널리 알리고 뛰어난 여러 레이어2 프로젝트들을 로커스체인 위에서 실현해 볼 기대에 매우 고무되어 있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