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BTC)은 지난 5월 4일 하락 쐐기 패턴에서 이탈했지만 상승세가 지속되지 못하고 다음날 가격이 큰 폭으로 하락했다. 이를 비인크립토가 6일 보도했다. (투자 활용 X. 참고용임)

비트코인은 지난 3월 28일 48,189 달러로 현지 최고치를 기록한 이후 하락세를 이어가고 있다. 하락세는 5월 1일 37,386 달러의 낮은 가격으로 이어졌고, 이로 인해 37,800달러의 수평 영역이 지지로 입증되었다. 이 수준은 3월 초부터 지지해왔다.

이후 BTC는 5월 4일 40,023 달러로 지역 최고치를 기록했지만, 다음날 급격히 하락했다.

5월 5일 이 가격은 약세를 띠는 캔들을 만들었다. 이로 인해 3월 초부터 실시되었던 37,800 달러의 수평적 지지 수준이 무너졌다.

[이탈 실패]

6시간 차트는 BTC가 4월 11일 이후 하락 쐐기 안에서 거래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5월 4일 큰 거래량(녹색 아이콘)이 발생하지는 않았지만, 마침내 쐐기(빨간색 원)에서 벗어나는 듯 보였다.

상승세는 결국 지속되지 않았고, BTC는 다음날 급격히 하락했다.

상당한 하락세에도 불구하고 RSI의 강세 다이버전스 트렌드라인(녹색선)은 여전히 온전해 37,800 달러 지역을 되찾을 가능성이 있다.

이것이 실패할 경우, 다음으로 가까운 지지 지역은 34,800 달러다.

[향후 BTC 움직임 예측]

상당한 감소에도 불구하고, BTC가 평평한 A-B-C 조정 구조(검정색)로 움직일 가능성이 여전히 있다.

현재 BTC는 0.786-0.85 피보나치 되돌림 지원 수준 내에서 거래되고 있는데, 이는 피보나치가 바닥권에 진입하는 영역이다. 하위 파동 카운트는 아래 차트에 빨간색으로 표시된다.

만약 바닥이 이 지점 부근에서 도달한다면, 파동 B는 파동 A의 생성 시간의 0.61이 걸릴 것이다. 이 시간 길이 비율은 이러한 구조에서 매우 흔하게 나타난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6일 외신 차트분석 .. 상승세를 지속 못하고 35,000 달러 대로 하락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