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벌스, 최대 30% 할인 혜택의 “마일벌스 패밀리 세일” 진행!

내 모든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는 마일벌스가 5월을 맞이하여, 2021년에 이어 2022년에도 마일벌스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일벌스 내 인기상품을 최대 3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마일벌스 패밀리 세일은 2022년 5월 9일(월)부터 5월 31일(화)까지 진행되며, 바코드 결제 리워드 이벤트와 디지털상품권 할인 이벤트 두가지로 진행이 된다.

먼저 5월 9일(월)부터 5월 24일(화)까지 진행되는 바코드 결제 리워드 이벤트는 마일벌스 가맹점(오프라인)에서 바코드 결제를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30%를 마일벌스 포인트(MVP)로 리워드 해준다고 하며, 5월 24일(화)부터 5월 31일(화)까지 진행되는 디지털상품권 할인 이벤트는 편의점, 카페, 영화관 등 6개 카테고리에서 선정된 인기 디지털상품권을 최대 30%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마일벌스 관계자는 “작년 봄에 진행되었던 패밀리세일에 큰 사랑을 보내준 기존 고객에게는 감사의 보답을 하고, 누적 다운로드 10만을 돌파하는 등 늘어난 신규고객에게는 마일벌스를 보다 슬기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마일벌스 패밀리세일을 다시 한 번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올해에도 고객들의 호응이 좋을 경우 5월 패밀리세일을 마일벌스의 시그니처 이벤트로 키워 나갈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마일벌스는 흩어져 있는 내 모든 포인트를 MVP로 교환·통합하고 편리하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포인트 플랫폼으로, 오프라인 바코드 결제 가맹점과 디지털상품권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