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터넷, 투자 콘텐츠 플랫폼 ‘ZUM 투자’ 모바일 버전 출시

줌인터넷(대표 이성현)이 투자 콘텐츠 플랫폼 ‘ZUM 투자’의 모바일 버전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ZUM 투자’ 모바일 버전은 기존에 출시한 PC 버전을 고도화한 것으로 △모바일 전용 UI/UX, △실시간 시세 적용, △커뮤니티 기능 강화를 통해 사용성을 대폭 높였다.

이중 핵심 기능인 ‘증시 MAP’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하여 이용자들이 당일의 국내외 주식시장 변동 현황을 한눈에 파악하고 직관적으로 투자에 참고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더해 줌인터넷 자체 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하여 관심 종목에 대한 최신 뉴스와 실시간 시세 정보를 매칭해 제공한다. 이용자가 필요로 하는 투자 정보를 화면 상단에서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아이디어탭을 신설해 뉴스, 전문가 인사이트, 영상 등 다양한 투자 콘텐츠를 하나의 서비스에서 즐기고 이용자 간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했다.

줌인터넷 이성현 대표는 “’ZUM 투자’ 모바일 버전 오픈으로 이용자들의 접근성을 한층 더 높였다”며 “앞으로 투자자들이 원하는 맞춤형 금융 정보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줌인터넷은 ‘ZUM 투자’ 모바일 버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리뷰 이벤트와 공유하기 이벤트 등 2가지로 오는 6월 9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