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 P2E게임 ‘림버스(LIMBUS)’ 첫선…유니크한 캐릭터 공개

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기업 팡스카이(대표 지헌민, 조호현)가 P2E 게임 ‘림버스(LIMBUS)’에 대한 로드맵과 세계관 속 유니크한 캐릭터를 전격 공개했다.

림버스(LIMBUS)는 팡스카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P2E 프로젝트로 게임을 하면서 돈을 버는 비즈니스 모델인 P2E(Play to Earn) 시스템이 적용된 블록체인 게임 프로젝트이다. 림버스는 모바일과 PC크로스 플랫폼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즐길 수 있는 클래식 보드게임 형식을 채택했다.

림버스는 독립적인 프라이빗 체인 안에서 운영되며 그 안에 소규모 자체 생태계를 형성한다. 림버스 외에도 차후 여러 게임들이 연계되어 하나의 거버넌스 토큰을 공유하는 생태계 형성을 목표로 하며, 거버넌스 토큰은 기축 통화로써 생태계 전체의 가치를 반영하게 된다.

팡스카이 관계자는 “이번에 선공개된 림버스 세계관 내 캐릭터를 활용해 5월 중 림버스 캐릭터 NFT 상품을 발행, 선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림버스는 생태계의 제네시스 프로젝트로써 추후 예정되어 있는 프로젝트들에 대한 선진입권 등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을 주기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림버스 NFT 선판매를 시작으로 본격 P2E 프로젝트에 돌입하는 만큼 높은 완성도를 갖춘 P2E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덧붙였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