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엔피 글로벌 파이낸스(J&P Global Finance)는 글로벌 게임 콘텐츠와 META MINE 재단의 가상자산을 활용한 대체불가토큰(NFT) 플랫폼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JNP가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JNP의 플랫폼은 자사와 협업 관계인 'SYSOFT', '제로 랩스'의 공동 제작으로 사업이 추진된다. 'SYSOFT'는 블록체인과 메타버스 기술을 이용한 '메타마인(META MINE)' 게임을 개발하였고, 제로랩스'는 최근 미술 작품 Non-Fungible Token 프로젝트('남관' 작품)에 참여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JNP에서 만드는 글로벌 대체불가토큰(NFT) 플랫폼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유저들이 사고팔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로 플랫폼을 통해 게임, 음악, 영상, 아티스트, 인플루언서, 댄서, 예술작품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해당 글로벌 마켓 플레이스 플랫폼으로 멤버십 서비스와 보상, 콘텐츠 서비스를 구축한다. 

J&P Global Finance 관계자는 (오아시스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가상자산을 이용한 글로벌 플랫폼을 만들어 메타마인 재단의 생태계와 다양한 콘텐츠를 확보하고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