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AY APE CLUB NFT 시세 변동 차트 구축 및 SNS 연동 시스템 개발

-클레이에이프클럽 NFT 멀티 유틸리티 시스템 적극 개발 진행

NFT 전문기업 클레이에이프클럽(KLAY APE CLUB)에서  NFT 시세 변동 차트 구축 및  SNS 연동 시스템을 개발 완료하였다고 금일(11일) 밝혔다. 

금번 개발한 NFT 시세 변동 차트는 오픈씨(OPENSEA) 데이터를 반영하여 일간 NFT 시세를 확인 하는시스템을 개발하였으며, 이를 통하여 KLAY APE NFT 가격 변동의 추이를 간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해당 기술은 현재 모든 NFT 프로젝트에 확대 적용 될 수 있는 기술로   다수의 NFT 프로젝트들의 시세를 동시에 반영하게 될 경우 종합적인 시세 확인 시스템을 구축 할 수 있다.  또한 SNS(트위터, 디스코드) 연동시스템을 통하여 클레이에이프(KLAY APE NFT) 보유자들은  클레이에이프클럽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SNS 계정을 등록하여  서로간 트위터 디스코드 친구를 맺고 교류를 할 수 있다.     

KLAY APE CLUB은 카카오 엔터프라이즈와 MOU를 맺고, 채플린 게임즈와 함께  메타버스 플랫폼을 개발하기 위하여 '메타리안'이라는 계열사 회사를 설립하며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한편,  클레이에이프클럽(KLAY APE CLUB)은 지난 2월 13일  탈중앙화 기능인 거버넌스 투표 시스템을 개발하여 클레이에이프(KLAY APE NFT) 보유자 들에게 기업 운영 방향성에 직접 참여 하도록 하여,  투표의 결과가 실제 기업 운영에 방향성을 결정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진정한 탈 중앙화 운영 방식을 도입하여 현재 보유자커뮤니티에서  7건의 안건이 찬반 투표가 진행 되어 실제로 경영에 반영중이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