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트리, NFT 종합 플랫폼 ‘NFT 뉴스' 서비스 출시

- NFT 프로젝트의 민팅 정보부터 최신 뉴스까지 파편화된 정보를 한 곳에 담은 NFT 종합 포털 서비스 론칭  

(주)네스트리미디어그룹은 급변하는 NFT 시장의 다양한 뉴스와 더불어 프로젝트 민팅 정보까지 확인 할 수 있는 종합 NFT 포털 사이트 ‘NFT 뉴스’를 정식 오픈하고 서비스를 시작한다.

네스트리는 NFT 뉴스 사이트 내에서 최신 NFT 뉴스와 더불어 새롭게 발행되는 프로젝트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NFT 캘린더 서비스도 제공한다. NFT 캘린더 서비스는 NFT 공개 일정부터 화이트리스트를 대상으로 하는 혜택, 에어드랍, NFT 판매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지난달 런칭한 캘린더 서비스는 국내 NFT 구매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전 세계에 NFT 붐이 일어나면서 다양한 NFT 마켓플레이스가 우후죽순 생기고 있다. 각 플랫폼마다 특장점이 다른 만큼 NFT 구매자들이 각각의 마켓플레이스에 들어가 정보를 비교하고 구매 해야했지만, 네스트리에서 제공하는 캘린더 서비스를 활용하면 각 플랫폼에 들어가지 않고 한 번에 정보를 취득할 수 있다. 현재 가장 유명하고 거래량이 많은 오픈시(Opensea)와 파운데이션(Foundation)과 연동을 완료 했고, 글로벌 NFT 거래 플랫폼과 추가적인 제휴를 통하여 서비스를 지속해서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스트리는 국내 최초 암호화폐 리워드 기반 종합 쇼핑몰인 네스티리 몰(Nestree mall)을 운영 중이다. 네스티리몰은 이더리움 기반의 네스트리 유틸리티 토큰인 EGG 토큰의 투자자 및 네스티리 커뮤니티 유저들에게 혜택을 주면서 EGG 토큰의 가치가 향상될 수 있도록 설계된 쇼핑몰이다. 

NFT 캘린더 서비스와 뉴스 서비스, 쇼핑몰까지 구축하며 NFT 종합 포털 서비스로 도약하기 위한 준비를 마친 네스트리NFT 뉴스 관계자는 “NFT 시장에 발을 디디려는 입문자를 위한 기본적인 개념부터 NFT 시장 전반의 동향을 다루는 뉴스, NFT 생태계를 이루는 다양한 현상을 깊이 있게 다루는 ‘심층 분석’까지 전문성 높은 콘텐츠를 통해 누구나 NFT 전문가가 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네스트리의 궁극적인 목표는 ‘NFT 종합 포털 사이트’를 구축해, 입문자는 NFT 개념을 익히며 새로운 디지털 경제 생태계를 이해하고, 이미 시장에 진입한 사람들에게는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것. 나아가 이용자들이 서로 소통하며 커뮤니티 장을 만드는 것이 목표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