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세이빙' 업루트컴퍼니, 헥사곤인베스트먼트 투자 유치

- 헥사곤, 비트세이빙 서비스 초기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
- 비트세이빙, 최소 3000원부터 시작할 수 있는’쉬운 디지털자산 투자’
- 향후 자동 알고리즘이 온체인 지표 분석해 효율적으로 자동매매 실시

온체인 알고리즘을 활용한 디지털자산 적립식 구매 서비스 '비트세이빙'을 제공하고 있는 블록체인 기업 업루트컴퍼니(대표: 이장우)가 ㈜헥사곤인베스트먼트컨설팅(대표: 김재욱, 이하 헥사곤)으로부터 투자 유치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헥사곤은 2020년 프롭테크 기업 밸류맵 투자를 시작으로 국내 벤처 시장에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블록체인 분야 투자를 집중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업루트컴퍼니는 헥사곤이 비트세이빙 서비스 초기 단계부터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신중하게 선별해 투자하는 첫 블록체인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이번에 헥사곤이 투자하는 업루트컴퍼니의 비트세이빙은 디지털 자산을 쉽게 관리하는 기능에 집중한 서비스다. 높은 변동성, 고위험 투자 노출, 부정적 인식이 있는 디지털자산을 저금통이라는 친숙한 단어로 쉽게 다가갈 수 있게 했다. 최소 투자금액은 부담 없이 3000원부터 시작이 가능하다. 곧 출시할 스마트저금통은 자동 알고리즘이 온체인 지표를 분석해 고점 부근에서는 적립식 구매비중을 자동으로 줄여주고, 저점 부근에서는 구매 비중을 높여줌으로써 ‘정액분할식 적립식구매’보다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적립식 구매는 요즘과 같은 하락장에서 빛을 발하는 검증된 투자 방식이다.

최근 모집이 완료된 업루트컴퍼니의 '원비트클럽'의 경우 1 비트코인(BTC)까지 지속투자를 할 수 있게 동기부여가 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 '원비트클럽' 회원에게는 1 비트코인 투자를 달성할 경우 구매수수료 전액을 100% 페이백해 준다. 또한 멤버십 NFT를 발급해 투자를 지속하는 동안 민팅 패스, 강연, 파티 등 이벤트 참여권한을 보증한다.

업루트컴퍼니는 디지털자산의 미래가치를 믿는 이들이 조금 더 쉽고, 즐겁게 장기투자 할 수 있도록 특별히 고민을 거듭해 '원비트클럽'을 만들었다. 1기가 빠르게 마감된 후 재출시 요청이 많아 5월 10일부터 2기 모집을 시작했다.

이장우 업루트컴퍼니 대표는 "비트세이빙은 적립식 투자 기법(DCA)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자산 저금 솔루션이다. 변동성이 큰 디지털자산을 매일 소액으로 구매해 하락장을 방어하고 보다 안정적으로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요즘 같은 하락장에 시작한다면 보다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재욱 헥사곤엔베스트먼트컨설팅 대표는 "최근 웹 3.0 투자가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는데, 결국 현실과 연결할 수 있는 서비스가 끝까지 살아남을 것으로 보고 관련 투자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투자 배경을 설명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