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항공이 결제 수단으로 암호화폐 비트코인(BTC)을 수용할 것으로 알려졌다. 블록체인, 메타버스, NFT 등 디지털 솔루션을 도입하는 전략도 밝히고 있다. 이를 코인포스트가 14일 보도.

사우디아라비아 뉴스 미디어 ARAB NEWS의 11일자 보도에 따르면 에미레이트항공의 Abdel Adel Ahmad Al Redha 운영위원은 이 회사가 결제 수단으로 비트코인을 받아들이는 것, 그리고 공식 웹사이트에서 NFT 컬렉션을 판매할 계획을 밝혔다.

에미레이트항공은 고객과 보다 빠르고 유연하게 커넥트하는 전략의 일환으로 블록체인, 메타버스, 암호화폐 등 디지털 솔루션을 도입할 것으로 알려졌다. 동사는, 항공 기록의 추적 용도로 블록체인을 도입할 계획을 공표. 다른 접근법으로 NFT와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며 이하와 같이 말하고 있다.

“메타버스에 의해 운용, 트레이닝, 웹사이트에서의 판매, 경험 등 프로세스 전체를 어플리케이션으로 이행할 수 있다. 보다 중요한 것은 그들이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에미레이트항공이 비트코인 결제를 받아들이는 것은 암호화폐 채용 촉진 측면에서 중요한 진전이 된다. 비즈니스 인사이더의 세계 최대 항공사 톱20(2019년)에 따르면 에미레이트항공은 좌석수:78,255,966석, 보유기수:271로 12위에 올랐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에미레이트항공, 비트코인 결제 도입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