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BTC)은 현재 30,500 달러 수평 영역을 회수해 잠재적으로 한 번 더 지원 대상으로 검증하고 있다. 이를 비인크립토가 17일 보도했다.

BTC는 지난 5일 상승 평행채널(빨간색 아이콘)에서 하방 이탈된 이후 가속화된 속도로 하락하고 있다. 하락세로 인해 5월 12일 26,700 달러까지 떨어졌다.

이 가격은 이후 반등했으며, 현재 30,500 달러의 수평 영역(빨간색 동그라미)을 회수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이 지역은 이전에 2021년 5월부터 지지 역할을 해왔다.

BTC가 이를 회수할 수 있는지, 아니면 거부당해 하락할 경우 향후 추세의 방향을 매우 잘 결정할 수 있다.

일봉상 RSI 움직임은 30,500 달러 수평 영역의 중요성을 뒷받침한다. 이 영역은 또한 RSI 지지에서 저항으로 전환된 것과 일치한다.

RSI는 4월 11일(녹색 아이콘) 이후 35 영역 이상에서 통합되어 지지선으로 확인되었다. 채널에서 발생한 하방 이탈도 이 수준의 하방 이탈과 동시에 발생했으며, 현재 RSI는 35 영역(빨간색 아이콘)의 저항에 직면해 있다.

따라서, BTC가 30,500달러 지역을 회수하고 이를 RSI 35 이상 움직임과 결합한다면 중간 추세가 강세임을 시사할 것이다.

이는 장기 파동 수와 일치하며, 최저치에 도달했을 가능성을 시사한다.

[단기 BTC 움직임]

2시간봉 차트는 가격이 단기 하락 평행 채널에서 벗어나 첫 번째 더 높은 저점을 만들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기간 동안 주 저항 영역은 0.382 피보나치 되돌림 저항 레벨에 의해 생성된 31,800 달러다. 이 지역은 또한 위에 설명된 30,500 달러의 저항에도 비교적 근접해 있다.

그 위로 움직인다면 상승 속도가 빨라질 가능성이 높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외신, 17일 비트코인 차트분석 .. 3만 달러 이상의 지지를 찾으려 함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