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메타버스 '위치',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 버추얼 쇼룸 오픈

- 메타버스를 활용한 뷰티 브랜드 쇼룸 공개

- 구매 고객 대상, 한정 수량 선착순 버추얼 포토카드 패키지 증정 이벤트 진행

NFT 메타버스, ‘위치월드’를 운영하는 위치컴퍼니(이하 “위치”)가 제공 중인 서비스 위치크래프트를 통해 이니스프리 버추얼 쇼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버추얼 쇼룸’은 3D 메타버스 상에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그 첫번째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와 함께하게 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 고객 대상으로 ‘포토카드 패키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그린티 씨드 세럼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에 맞춰 특별하게 제작된 버추얼 쇼룸을 만나볼 수 있다.

‘버추얼 쇼룸’은 ‘포토카드 패키지’ 리플렛에 포함된 QR 코드를 통해 입장 가능하며, 입장 시 등장하는 캐릭터를 직접 움직여 쇼룸 내 펼쳐진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 메인 영상을 비롯한 이미지 등을 관람할 수 있다.

‘버추얼 포토카드’는 쇼룸의 오른쪽 룸 내 위치한 포토카드 부스 클릭을 통해 포토카드 수령 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인한 뒤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여 수령 가능하다. 버추얼 포토카드는 미공개 이미지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발급받은 포토카드는 ‘내 컬렉션’ 탭에서 가상 영상으로만 확인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5월 16일부터 진행 중이며, 버추얼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소진 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위치월드는 현재 오픈 베타로 서비스 운영중이며 곧 정식 오픈이 예정된 상태이다. 해당 내용은 위치 공식 디스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