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비즈니스 NFT 플랫폼, 스카이 플레이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등장

㈜스카이테크놀러지(대표 장상옥)는 자사의 암호화폐, 스카이 플레이 토큰(SKP)을 글로벌 암호화페 거래소 MEXC에 상장함으로써 블록체인 플랫폼으로서의 공식적인 첫 걸음을 기념,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나스닥 디스플레이 광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쉬운 NFT 비즈니스 플랫폼’ 스카이 플레이(SKY Play)와 SKP의 광고가 게재된 나스닥 디스플레이는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부에 위치한 나스닥 타워의 7층 높이 대형 광고판으로 전세계에서 브랜드 노출 효과가 가장 뛰어난 장소로 손꼽힌다.

스카이테크놀러지는 싱가포르 법인 주재 하에 스카이 플레이 오픈을 앞두고, MEXC에 이어 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eP2E(easy play-to-earn) 게임을 시작으로 영화, 음악, 스포츠, 아트 등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로 확장을 병행, 여러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스카이 플레이 플랫폼 내 기축 통화로 사용되는 SKP는 폴리곤(MATIC) 네트워크를 선택, 이더리움 레이어 2 블록체인으로서의 확장성과 더불어 저렴한 수수료와 빠른 전송 속도를 장점으로 갖고 있다.

장상옥 스카이테크놀러지 대표는 “글로벌 서비스를 앞둔 코인그리드와 같은 eP2E 게임을 포함,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함으로써 건강하면서도 새로운 자산의 가치를 전하고, 전세계의 수많은 개발자와 사용자들을 중재하는 가교 역할을 하는 NFT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