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에이프클럽, BAYC 콜라보 PFP 프로젝트 뮤턴트 에이프 공개

- 클레이에이프클럽 자체 개발 멀티 컨트랙트 민팅 시스템 활용한 첫 번째 프로젝트

사진: BAYC #8944에게 감염된 뮤턴트 에이프 군단의 모습

클레이튼 유인원 NFT 프로젝트인 클레이 에이프 클럽(대표 정웅희) 은 세계 1위 NFT 프로젝트인 BAYC의 #8944과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BAYC #8944(좀비)가 '우끼끼' KLAY APE CLUB 대표 케릭터를 물고 감염시켜, 기괴한 모습으로 뮤턴트화 되고 1만 마리의 감염된 뮤턴트 에이프들이 클레이튼 행성으로 침공하는 세계관을 그린 프로젝트로,  NFT 아티스트에는 장혁(행복한오리)작가가 직접 참여한다.

  콜라보 파트너 글로벌 프로젝트인 BAYC(Bored Ape Yacht Club)는 탄탄한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대기업들이 참여하며 각광받고 있는 NFT 프로젝트다.

특히 스테판 커리, 스눕독, 에미넴, 네이마르, 저스틴 비버 등이 소유하여 더욱 유명세에 있으며, 최근에는 아이다스와의 콜라보를 하는 등 활발 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BAYC에서 런칭한 ‘돌연변이 원숭이 요트 클럽(Mutant Ape Yacht Club·MAYC)’은 이더리움의 창시자인 비탈릭이 직접 참여하여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클레이에이프클럽 정웅희 대표는 '자체 개발한 멀티 컨트랙트 기술을 활용한 첫번째  프로젝트로써 의미가 크며, 3가지 종류의 이빨을 홀더들에게 배분하여 뮤턴트 원숭이를 생성할 수 있도록 진행 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KLAY APE CLUB 'NFT'를 보유한 것만으로도 지속적인 혜택과 재미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라고 말했다.   

한편,  BAYC는 'MAYC'라는 신규 NFT 가치가 올라가면서 MAYC 1개씩을 무료로 나눠 받은 기존 'BAYC' 홀더들의 경우 지난 4월  기준 'MAYC' 바닥 가격(Floor price·최저 판매 희망 가격)이 38이더리움에 달하는 가치를 얻기도 했다. 이는 한화로 따지면 1억에 달하는 액수로  'BAYC'를 갖고만 있었는 데도 최소 1억원 상당의 신규 자산이 추가로 생긴 것이어서 관심을 더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