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9일 Rhythm BlockBeats 뉴스. 현재 테라(LUNA) 포크 투표 데이터에 따르면, 87% 이상이 테라 포크 제안 1623을 지지하고 있다. 현재까지 포크에 대한 투표율은 찬성 87.29%, 반대 0.37%, 기권 1.63%, 거부는 10.7%다. 제안이 충분한 지지를 얻는다면, 테라는 두 개의 블록체인, 스테이블코인 UST 알고리즘을 포함하지 않는 새로운 테라 체인과 테라 클래식(LUNC)이라는 원래 체인으로 포크된다.

투표는 5월 25일 종료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안이 통과되면 포크는 블록높이 #7,790,000(5월 27일 예상)에서 포크될 것으로 예상된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테라(LUNA) 포크 투표 : 87% 이상이 찬성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