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BTC)이 단기 구조에서 이탈한 뒤 피보나치 지원 수준에서 반등했다. 추세의 방향은 여전히 불분명하다. (약 3시간 전 분석) 이를 비인크립토가 19일 전했다.

BTC는 5월 18일에 상당히 하락했고, 그 과정에서 약세를 보이는 캔들을 만들었다. 이 가격은 2020년 12월 이후 최저치인 28,715 달러에 장을 마감했다.

현재 가격 이하의 수평 지지선은 없지만, 5월 11일과 12일의 긴 아랫꼬리에서 생성도니 27,000 달러까지는 약간의 지지가 있다.

[단기 BTC 분석]

2시간봉 차트는 5월 13일 이후 가격이 상승하는 평행 채널 안에서 거래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마침내 5월 18일 채널에서 가격이 무너졌다.

채널의 이탈은 RSI 분석(녹색 선)과 50 미만 감소(빨간색 아이콘)로 선행되었다. 이러한 RSI 움직임은 대개 비슷한 가격 하락에 선행하며 그 중요성을 증가시킨다.

현재 비트코인은 29,100달러로 0.5 피보나치 되돌림 지원 수준에서 반등했다. 다음으로 가까운 지지 지역은 27,700 달러이다.

이 같은 움직임에도 불구하고 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강세 패턴으로 꼽히는 하락쐐기 안에서 가격이 거래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다만 29,300 달러라는 기존 지원지역에서의 저항에도 직면해 있다. 결과적으로, 비트코인은 잠재적으로 상승하기 시작하기 위해 이 수준을 넘어야 한다.

[파동 수 분석]

가격이 하락쐐기 안에서 거래되고 있다면, C파(흰색)가 완성이 되면 비트코인이 엔딩다이아고날을 완성하는 과정에 있을 수 있다.

만약 그렇다면, 가격이 상승하고 잠재적으로 32,900 달러(검은색)에 도달할 수도 있을 것이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외신 차트 : 비트코인(BTC), 2020년 이후 가장 낮은 일봉 종가 도달 .. 하락쐐기 안에서의 거래?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