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은 19일 트윗을 통해 “오늘 우리는 탄소 시장에 1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다”고 전했다.

“우리는 고품질의 확장 가능한 탄소 제거에 투자하고 보다 투명하고 역동적인 탄소 시장을 강화하기 위해 블록체인을 배치함으로써 글로벌 기후 목표를 향한 진전을 가속화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1억 달러 투자를 통해 리플은 다음을 포함한 주요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에 자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 – 가장 효과적이고 확장 가능한 탄소 제거 솔루션을 활용하기 위해 고품질 탄소 크레딧 인벤토리를 구축.
  • – Xange.com, CarbonCure, Invert와 같은 탄소 제거 기술 회사에 투자.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사용하여 구매자와 공급업체의 가치를 창출.
  • – 탄소 배출권 NFT에 중점을 둔 새로운 기능 및 개발자 도구 지원.
  • – 새로운 기후 솔루션을 시장에 내놓기 위해 세계 최고의 기후 및 보존 단체와 지속적으로 협력.

리플의 모니카 롱 총괄 매니저는 “탄소 배출권을 토큰화하면 기존 시장의 신뢰도, 무결성 및 투명성을 보장하면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탄소 시장을 확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몇몇 탄소 제거 프로젝트와 핀테크들은 이미 새로운 기후 솔루션을 시장에 내놓기 위해 XRPL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글로벌 기후 이니셔티브에 블록체인을 도입함으로써 업계는 NFT 탄소배출권을 보다 신속하게 검증 및 인증할 수 있고, 부정행위가 발생할 가능성을 없앨 수 있으며, 심지어 상쇄가 실제로 탄소를 장기적으로 제거하고 있음을 보장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리플 : 탄소 시장에 1억 달러(약 1,278억원)를 투자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