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hythm BlockBeats 보도. 19일 테더가 발표한 1분기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기업어음 보유량은 전분기 대비 242억 달러에서 199억 달러로 17% 감소했으며, 2022년 4월 1일 이후 추가로 20% 감소했다. 이는 2022년 2분기 보고서에 반영될 예정이다.

회계법인 MHA Cayman이 작성한 보고서는 2022년 3월 31일 기준 테더의 종합자산은 최소 824억 달러, 구체적으로는 82,424,821,101 달러로 종합자산이 종합부채를 초과한다고 밝혔다. 한편, 테더는 머니마켓펀드(MMF)와 미국 재무부 채권에 대한 투자가 345억 달러에서 392억 달러로 13% 증가했다.

테더의 CTO인 파올로 아르도이노는 다음과 같이 전했다.

“지난 한 주는 테더의 힘과 회복력을 보여주는 분명한 사례였다. 테더는 여러 번의 블랙스완 이벤트와 변동성이 큰 시장 상황을 통해 안정성을 유지했으며, 가장 어두운 시기에도 검증된 고객의 상환 요청을 수락하지 않은 적이 한 번도 없었다. 이 최신 증명은 테더가 완전히 준비금에 뒷받침되고 있으며, 테더의 비축물 구성이 강력하고 보수적이며 유동적이라는 것을 더욱 강조한다. 약속대로 기업어음을 줄였으며, 미국 재무부 채권에 대한 보유를 증가시켰다. 실제로 테더는 2022년 4월 1일부터 기업어음의 20% 추가 감소를 보였으며, 이를 2022년 2분기 보고서에 반영할 예정이다. 시장에서 테더의 성장과 비즈니스 검증이 계속되고 있으며, 투명성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현재와 미래에 대한 증명을 공유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테더 1분기 감사 보고서 : 종합 자산이 부채를 초과, 기업어음 보유량 전분기 대비 17% 감소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