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다텍(LeddarTech)과 바이두는 1월 8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19’에 참여한다. 

레다텍은 "확장성과 다목적성이 뛰어난 차량 및 모빌리티용 LiDAR플랫폼 개발사 LeddarTech가 자사 LiDAR 제품을 바이두의 자율주행 오픈 플랫폼 아폴로(Apollo)에 제공한다고 발표했다"며 "LeddarTech의 차량 및 모빌리티 LiDAR 플랫폼은 차별화된 LiDAR 제품을 자체 설계하고 다양한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및 자율주행(AD) 애플리케이션의 특정 요건에 맞추기 위해 주요 공급사들에 꼭 필요한 기술, 툴, 리소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레다텍(Leddar Tech)의 회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인 프란츠 사인텔미(Frantz Saintellemy)는 “오픈 플랫폼은 자동차 공급망 업체 모두에 이익이 되고 가치를 증대하는 강력한 모델이다. 우리의 아폴로 플랫폼용 오픈소스 SDK를 이용한 데이터 출력 포맷으로 비교 및 시스템 개발 작업은 한층 더 용이해질 것”이라며 “아폴로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파트너사들은 전세계에 퍼져 있으며, 이는 앞으로 업계 전반에 걸쳐 LiDAR 플랫폼 도입이 가속화되는 엄청난 기회를 예고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