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Rhythm BlockBeats News 보도. 테라는 ‘Proposal 1623’에 대한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발표했으며, 현재 다음을 포함한 세 가지 수정 사항을 제안했다.

1. 제네시스 유동성 증가. 초기 유동성을 15%에서 30%로 수정해 토큰 공급 및 향후 인플레이션 압력 완화.

트윗 자동 번역 포함

2. UST 공격 전에 LUNA 보유자를 위한 새로운 유동성 조합을 도입하여 소규모 LUNA 보유자가 유사한 초기 유동성 조합을 갖도록 한다.

번역 이상해서.. 이거임 “70%는 6개월마다(총 2년) 락업해제”

3. 공격 이후 UST 보유자 대상 신규 토큰 할당을 20%에서 15%로 줄여 원래 보유자(공격 전 LUNA 보유자)의 분배와 일관성을 보장한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테라 2.0 제안에 대한 세 가지 수정안 발표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