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는 20일 새롭게 NFT 프로젝트 더샌드박스의 SAND 토큰 상장을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코인포스트가 20일 보도했다.

코인베이스는 4월 초순에 신규 상장할 가능성이 있는 후보 리스트를 공개한 바 있다. 상장 프로세스에 관한 투명성 제고가 목적이다.

리스트는 상장 검토가 진행 중인 종목과 이미 상장 자체는 결정된 종목은 로드맵으로 분류되는 구조로, 이번에 SAND 토큰은 로드맵에 추가됐다.

그 외 집필 시점에서 코인베이스 상장이 결정된 종목은 다음과 같다.

프로젝트 갤럭시(GAL)
플로우(FLOW)
쿠사마(KSM)
샌드박스(SAND)

이 가운데 NFT에 특화된 L1 블록체인 프로젝트 플로우(FLOW)는 한국 시간 20일 새벽부터 거래가 막 시작됐다.

한편, 샌드박스는 업비트에서 현재 1,675원에 거래되고 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코인베이스, 상장 예정 종목에 샌드박스(SAND) 추가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