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드로빈X300피트 MOU 체결 “스포츠 콘텐츠 기반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

AMM(Automated Market Maker) 기반 보상형 디파이 플랫폼 라운드로빈(Roundrobin)이 스포츠 피트니스 인플루언서 플랫폼 300피트(300FIT)와 스포츠 콘텐츠 기반의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을 위한 기술 지원 및 디지털 자산 사업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라운드로빈 임현 대표는 “이번 300피트 네트워크와의 파트너십 체결로 라운드로빈이 추진하고 있는 폭넓은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 NFT 프로젝트 진행 등의 사업 전개에 필요한 새로운 시너지를 함께 창출할 것으로 전망한다.”라며 “앞으로300피트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이용자에게 스포츠를 새로운 가상자산 투자의 영역으로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300피트가 론칭을 앞두고 있는 릴리어스의 공동창업자인 유승민 IOC위원은 “스포츠 자산이 디지털 기술과 융합되어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디지털 자산으로 전환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두 회사의 이번 협약에 큰 기대를 갖고 있다며 스포츠 산업 발전의 중심에 스포츠 선수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이 구축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