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놈,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창작자 친화형 NFT플랫폼 ㈜플레이놈이 (사)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NFT 및 메타버스 생태계 구축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플레이놈과 (사)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는 최근 활성화되고 있는 이미지형 NFT 콘텐츠를 비롯, 블록체인 기술이 접목될 수 있는 각종 콘텐츠를 신규 발굴함과 동시에 양측이 가진 홍보채널 등 자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양질의 기존 콘텐츠 확보에도 함께 나선다.

(사)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 황성익 회장은 “평소부터 ㈜플레이놈의 발전방향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블록체인 기술발전에 대해 함께 논의하고 나아가 관련 산업과의 연계에 대해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플레이놈 문성억 대표는 “블록체인 기술은 다양한 분야에 대해 광범위하게 적용될 수 있으나 일반 대중들에게 우선적으로 피부에 와 닿는 것은 역시 콘텐츠 부분이다. 플레이놈은 앞으로도 블록체인콘텐츠 산업의 활성에 적극 기여할 것이며, 특히 7월 7일로 예정되어 있는 그랜드 런칭 이후 블록체인콘텐츠를 창작하는 창작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도 계속 발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