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좋아진다, NFT ‘컬러매직_테이스트’ 출시

대한민국, 2022년 6월 08일 -  ㈜모두좋아진다(대표 장성철)는 최근 색채 고유의 파장과 색채 심리를 이용하여  맛에 변화를 주는  ‘컬러 매직_테이스트(COLOR MAGIC_taste)’ 출시 한다고 금일 밝혔다.

‘컬러 매직_테이스트’는 파장에 따라 결정되는 색채의 원리와 색채 현상에 숨겨진 인간의 심리를 활용한다.  ㈜모두좋아진다는  색채 NFT ‘컬러 매직_테이스트’ 2000개를 발행예정이며,   ‘NFT 짤영상 공모전’도 진행한다.  공모전 참가는 '모두좋아진다'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후 응모하면 된다.

모두좋아진다는 지난 2008년 담배 맛을 변화시키는 애플리케이션(앱) ‘컬러테라피(less Cigarette)’를 출시해 ,  미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4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지하철 9호선 중앙보훈병원역사 안에 국내 최초로 ‘멀티테라피 거리(Multhitherapy street)’라는 AR(증강현실) 기반 영상 컬러 심리치료 거리를 만들며 주목 받기도 했다.   

장성철 대표는 “‘컬러 매직_테이스트’는 2008년 컬러테라피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NFT 버전’으로 아트나 캐릭터 일색의 NFT 시장에서 색채로 맛이 바뀐다는 희소성과 오락성에 실용성이 더해진 가상자산의 가치로 NFT 수집가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좋아진다는 '컬러 매직_테이스트’에 이어 색채를 응용한 다양한 실용성 색채 NFT를 시리즈로 발행할 계획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