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게임 플랫폼 가상화폐 '쿱스(coops)', 엘뱅크 상장

NFT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코인 쿱스(COOPS)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엘뱅크(LBANK)에 상장된다고 9일 밝혔다.

쿱스(COOPS)는 자사가 개발한 NFT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틸리티 토큰으로, NFT 게임 캐릭터를 구매하거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의 스토리나 다음 스테이지의 주인공을 선택할 수 있는 투표권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캐릭터의 NFT 민팅 등록 등 COOPS 생태계 속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쿱스는 게임을 즐기면서 얻게 되는 다양한 캐릭터, 아이템, 스코어 장면 등을 고유 NFT화 하여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NFT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을 구축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이다. 이를 위해 국내 NFT 인증기관인 한국 NFT 공인 인증원과 공동으로 '게임 분야의 독창적인 NFT 캐릭터' 발굴 진행을 발표하며 새로운 NFT 게임 산업을 구현할 계획이다.

쿱스(COOPS) 담당자는 "이번 글로벌 거래소 엘뱅크 상장을 시작으로 글로벌 영역을 확장하여 전 세계 모든 사용자들이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NFT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을 개발하고, 이를 접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전문가들과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