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기술투자 - 메타록, 메타록 투자를 위한 MOU 체결

메타버스 및 e-Sports 전문기업 메타록(대표 서해영)은 신기술사업금융업자 리더스기술투자[019570]와 투자 관련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메타록은 현재 e-Sports 기반의 전략∙전술 대전 플랫폼 게임 ‘2WinChance’를 하반기 국내 서비스를 준비중이고 연내로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각국 파트너와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현재 게임 업계에 화두가 되고 있는 P2E 게임, 메타버스 플랫폼 등을 개발하고 있다.

리더스기술투자 관계자는 "현재 메타록에서 개발, 서비스 준비중인 게임, 메타버스 플랫폼 등은 차세대 한국 대표 상품으로 성장하고 있는 분야"라며 "메타록은 목표하는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개발하고 공급할 수 있는 기술과 인적 자원 등을 보유해 고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메타록 관계자는 "리더스기술투자는 벤처투자조합을 결성할 수 있는 신기술사업금융업자로 투자 이후 벤처기업인증 등을 즉시 진행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보다 좋은 인적 자원, 추가 투자 유치 등을 위한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해영 메타록 대표는 "이번 리더스기술투자와의 MOU를 통해 기관투자자로부터 메타록이 보유한 기술적 목표와 훌륭한 인적 자원에 대한 평가를 받은 것"이라며 "이번 MOU를 통해 조속한 시일 내에 투자 계약을 체결하고 메타록에서 준비중인 서비스를 보다 안정적으로 개발하고 런칭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