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트겟이 KOL 전용 트레이딩 대회 지원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건에 충족한 KOL은 비트겟에서 자신만의 맞춤형 트레이딩 대회 제작을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KOL 트레이더에게는 대회 페이지 제작 및 사용자 서비스, 트레이딩 대회에 필요한 리워드를 지원한다고 한다. KOL은 최대 50,000 USDT까지 트레이딩 대회 리워드를 신청할 수 있다.

비트겟이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비트겟은 KOL 전용 맞춤형 트레이딩 대회를 통해 KOL에게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고, 플랫폼의 막대한 사용자 리소스와 엄청난 리워드를 지원함으로써 KOL의 사용자 유치를 돕고 개인 브랜드 성장을 강화하며, 팬들에게 다양한 거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비트겟에서 출시한 KOL 전용 트레이딩 대회 지원 서비스를 통해 KOL은 자신의 커뮤니티 규모에 따라 큰 주도권을 갖게 될 것으로 보인다. 수익률 순위, 수익금 순위, 거래량 순위 등 대회의 순위를 결정하는 방식과 거래 규정을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는 KOL은 맞춤형 트레이딩 대회 페이지를 제공받게 되어, 진행되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자신만의 브랜드를 노출하고 역량을 보다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비트겟 관계자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트겟은 현재 전 세계 50여 국가에서 2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때문에 KOL이 개최하게 되는 트레이딩 대회는 비트겟의 사용자 노출을 받게 되는 셈이며, 동시에 비트겟은 미디어 홍보 및 트레이딩 대회 필요한 홍보 리소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편, 비트겟은 글로벌 디지털 자산 산업 업계를 선두 할 뿐만 아니라 스포츠, e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브랜드 평판을 누리고 있다며 작년부터 유벤투스 FC, PGL 메이저, 팀 스피릿, 갈라타사라이 SK 등과 같은 정상급 플랫폼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